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사진제공=한국코카콜라사)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는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게임 개발사이자 배급사인 라이엇 게임즈와의 글로벌 협업으로 탄생했으며 게임의 여정에서 획득하는 짜릿한 경험치(+XP)의 맛을 새롭게 선보였다.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XP맛 한정판은 LoL의 배경이 되는 ‘소환사의 협곡’에서 쌓이는 짜릿한 경험치와 즐거움을 담아내고자 했다. 국내에도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와의 만남을 통해 게이머와 팬들이 함께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사진제공=한국코카콜라사)
코카-콜라 글로벌 전략 디렉터, 오아나 블라드(Oana Vlad)는 “팬과 게이머들이 함께 하나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또 한 번의 이색적이고 마법 같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라며 “라이엇 게임즈와의 컬래버래이션을 통해 선보인 새로운 맛,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를 통해 일상 속에서 경험치가 쌓이는 듯한 짜릿한 순간들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이엇 게임즈의 비즈니스 개발 및 파트너십 책임자인 데이비드 멀홀(David Mulhall)은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이 첫 번째로 선보이는 게임 협업이라 영광스럽다”라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인 코카-콜라와의 독창적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게이머들이 새로운 +XP맛을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