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사진=코카-콜라사 제공])
이와 함께 오는 9월 K-POP과 대중문화, 그리고 예술을 융합해 새롭게 선보이는 뮤직 페스티벌, 슈퍼팝(SUPERPOP)에 ‘코-크 스튜디오’가 함께 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코카-콜라 X 뉴진스 스페셜 패키지’는 ‘코-크 스튜디오’와 뉴진스의 만남을 독창적인 시각적 경험으로 전하고자 기획됐다.
패키지는 로고플레이를 활용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구현됐다. 서로 다른 글씨체의 ‘코-크 스튜디오’와 뉴진스의 로고를 타이포그래피 요소로 활용해 시각적 강렬함을 더했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뉴진스 로고 색상을 달리한 2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돼 소장의 가치까지 더하고 있다.

▲‘슈퍼팝(SUPERPOP)’(사진=코카-콜라사 제공])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해 ‘코-크 스튜디오’를 통해 서로 다른 사람들이 음악으로 하나가 되는 마법 같은 순간의 특별함을 전하는 가운데, 글로벌 앰배서더이자 타이틀곡(앤섬)에도 참여한 뉴진스와 함께 시각적으로 독창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올해 코카-콜라는 음악을 중심으로 함께 마시고, 즐기고, 듣는 순간의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