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하는 로맨스' OST 파트8 '봄처럼 다가와'(사진제공=지니뮤직)
지니뮤직(043610)이 프로미스나인의 송하영과 이나경이 참여한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OST를 공개한다.
지니뮤직은 26일 오후 6시 ENA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의 여덟 번째 OST '봄처럼 다가와'를 발매한다.
8인조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의 멤버 송하영과 이나경이 부른 '봄처럼 다가와'는 드라마의 핑크빛 로맨스를 한층 더 달콤하게 완성시킬 예정이다. 사랑스러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이 곡은 봄 햇살처럼 따스한 감성을 담아내며, 드라마의 설레는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작곡가 지민(JAK)과 함하빈이 협업한 이 곡은 미디엄 템포의 어쿠스틱 팝으로, EP, 기타, 스트링이 설레는 리드 사운드와 조화를 이루며 드라마의 감정선을 더욱 풍부하게 표현했다.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는 지니뮤직이 OST 제작 및 유통을 맡았으며, 방송 당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와 지니뮤직 플랫폼에서 '봄처럼 다가와'를 만나볼 수 있다.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주류회사 영업왕 용주(김세정)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브루어리 대표 민주(이종원)의 로맨스를 그린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ENA에서 방송된다. 지니TV와 지니TV모바일에서도 동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