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슬로프 이스케이프+레스트 모먼트 위드 풀리오 겨울 패키지 출시
입력 2024-12-19 16:35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사진제공=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이 액티비티와 휴식 중 취향에 맞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겨울 패키지 2종을 2025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겨울 스포츠를 통해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객실 패키지 ‘슬로프 이스케이프(Slope Escape)’도 만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곤지암 스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스키장 내부의 스키샵에서 이용 가능한 ‘스키 장비&의류 2인 렌탈권(4시간 기준)’ 제공 혜택이 포함된다.

특히 그래비티 호텔 바로 앞에 위치한 판교역에서 경강선으로 곤지암역까지 약 25분만에 도착할 수 있어 호캉스와 겨울 스포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위치를 자랑한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곤지암역과 스키샵과 스키장을 연결하는 픽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더욱 편리한 당일치기 스키여행이 가능하다.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사진제공=조선호텔앤리조트)
또한 프리미엄 마사지기를 이용하며 추위를 피해 따뜻한 객실에서 휴식할 수 있는 ‘레스트 모먼트 위드 풀리오(Rest Moment in Pulio)’는 프리미엄 마사지기 ‘풀리오’를 대여해 투숙 기간 동안 편안하게 피로를 해소할 수 있다.

대여 제품으로는 종아리 마사지기와 목, 어깨 마사지기가 제공되며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는 풀리오 종아리 압박 밴드를 기프트로 증정한다.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사진제공=조선호텔앤리조트)
또한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호텔 3층~4층 2개층으로 이루어져 여유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 그래비티 클럽(수영장, 피트니스)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일상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그래비티 클럽은 특히 성인 및 아동용 풀이 구분되어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방감이 느껴지는 야외 데크, 건식 사우나가 구비되어 연인, 친구와 판교에서의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다.

그래비티 관계자는 “호텔에서의 온전한 휴식 또는 겨울 스포츠로 활기찬 에너지를 얻고 싶은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두 가지의 겨울 패키지를 준비했으니 취향에 맞는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며 다가올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