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브(352820)가 개장한 세븐틴 새 스페셜 유닛 호시X우지의 팝업스토어가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하이브는 지난 11일 서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5층에 호시x우지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이곳에는 이번 앨범 'BEAM' 머치를 비롯해 앨범을 더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포토존과 '동갑내기' 뮤직비디오 속 호시와 우지의 의상 전시 공간이 마련됐다.

또 12일부터 전세계 총 31개 국가·지역의 674개 '인생네컷' 매장에 호시X우지가 담긴 포토 프레임이 출시된다. 특히 신촌 명물사거리점과 합정점은 신보 콘셉트로 매장이 연출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오후 9시 6분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과 세븐틴 공식 SNS에 호시X우지 싱글 1집 'BEAM'의 수록곡 'STUPID IDIOT(스튜피드 이디어트)' 스페셜 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티저는 설레는 마음으로 외출 준비 중인 호시와 우지의 모습을 담았다. 19초 분량의 세로형 영상은 친구의 SNS를 보는 듯한 느낌을 안긴다. 알록달록하고 아늑한 호시의 방과 무채색으로 세련된 멋을 더한 우지의 방은 두 사람의 정반대 성격을 보여주는 복선이다.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이는 팝 아트적 요소는 영상의 키치한 감성을 극대화한다. "I LIKE IT LIKE IT", "STUPID" 등 반복되는 'STUPID IDIOT'의 가사와 중독성 강한 비트는 동갑내기 호시X우지의 유쾌한 케미스트리와 어우러져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스페셜 비디오 본편은 12일 오후 9시 6분 공개된다.

호시X우지의 싱글 1집 'BEAM'은 두 사람의 오리지널리티와 자기애를 다양한 빛으로 표현했다. 'BEAM'은 발매 당일인 10일 한터차트 일간 음반 차트 1위로 직행해 '96라인 대표주자' 호시X우지의 저력을 보여줬다.
타이틀곡 '동갑내기' 역시 흥행 청신호를 켰다. 이 곡은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인 벅스 실시간 차트 정상을 찍었고, 7개 국가/지역 1위를 포함해 23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