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톡 브리핑] 'YG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데뷔 1주년 기념 포토북·MD 판매 돌입
입력 2025-04-03 16:49   

▲베이비몬스터(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와이지엔터테인먼트(122870, 이하 YG)의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데뷔 1주년 기념 포토북과 공식 MD 예약 판매가 3일 시작됐다.

포토북은 필름 카메라 감성으로 제작됐다. 224페이지에 달하는 사진집을 비롯해 셀피 포토카드 세트, 인화 필름 사진 세트, 북마크 등 알찬 구성으로 꾸려졌다. 특히 사진집에는 지난 1년간 이어온 활동들을 담아낸 다채로운 비하인드 컷, 몬스티즈(팬덤명)에게 전하는 멤버들의 친필 메시지가 담겨 소장 가치를 높였다.

화사한 핑크빛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 1주년 공식 MD 'BABYMONSTER 1st ANNIVERSARY [1st APRIL FULL of BABYMONSTER]'는 베이비몬스터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배가하는 하이틴 콘셉트로 특별함을 더했다. 멤버들의 증명사진과 스티커 세트, 네컷 포토 세트, ID카드 키링, 아크릴 스탠드와 셀피 포토카드 세트, 1주년 로고 핀 배지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포토북은 YG셀렉트·KTOWN4U·위버스샵·더세임을 비롯해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MD는 위버스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7일부터 국내외로 순차 배송되며 더 자세한 사항은 YG셀렉트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현재 총 20개 도시, 32회 공연에 걸쳐 데뷔 첫 월드투어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를 순항 중이다. 서울, 뉴어크, 로스앤젤레스에 이어 일본에 상륙한 이들은 카나가와, 아이치를 찍고 오늘(3일)부터 양일간 오사카 팬들과 만난 뒤 카나가와, 후쿠오카로 발걸음을 옮긴다. 이후에는 아시아와 새롭게 추가된 북미로 향해 투어의 열기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