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포갈릭 롯데캐슬 잠실점(사진제공=매드포갈릭)
서울 송파구 롯데캐슬골드 프라자에 위치한 매드포갈릭 롯데캐슬 잠실점은 지하철 2호선과 8호선이 지나는 잠실역과 직접 연결돼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인근에 주거시설은 물론 롯데월드, 롯데백화점 등 주요 시설이 자리해 유동인구가 풍부한 상권으로 다양한 고객층의 방문이 기대된다.
매드포갈릭은 브랜드 리뉴얼의 일환으로 매장 환경 개선과 리로케이션 출점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지난해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리뉴얼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롯데평촌점과 건대스타시티점이 이전해 새롭게 문을 열었다. 나아가 롯데백화점 수지점 등 신규 매장 출점도 이어가며, 고객 경험 향상과 만족도 극대화에 집중하고 있다.
매드포갈릭 롯데캐슬 잠실점은 총 34개 테이블에 144석 규모로, 고객의 편안함을 우선으로 고려한 안락한 매장 분위기가 특징이다. 내추럴한 우드를 기본으로 브랜드 컬러인 블랙과 샴페인 골드, 화이트를 활용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심플하면서 안락한 의자와 테이블을 사용해 누구나 편안하게 외식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매장 환경 조성에 중점을 두고 누구나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의 공간으로 선보이고자 했다”라며 “새롭게 문을 연 롯데캐슬 잠실점에서 한국적 감성을 더한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만의 특별한 맛과 최적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