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릭요거티 시리즈’와 ‘핑크펄 뷰티드링크 시리즈’는 공차의 시즌 한정 음료로,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 3월 출시된 그릭요거티 시리즈는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약 5만 잔을 기록하며 눈길을 끌었다.
공차코리아는 이 같은 인기와 고객 반응에 힘입어 새로운 조합을 더한 신규 플레이버를 선보이는 한편, 고객 요청이 많았던 인기 메뉴를 재출시하며 음료 경쟁력을 강화했다.
그릭요거티 시리즈는 따뜻한 봄 시즌에 맞춰 달콤한 망고가 들어간 ‘그릭 요거트&망고 밀크티 크러쉬’를 새롭게 출시했으며, 핑크펄 뷰티드링크 시리즈는 최근 주목받는 ‘이너뷰티’ 트렌드와 콜라겐 음료 시장의 성장세를 반영해 출시 당시 큰 사랑을 받았던 ‘청귤 요거티 크러쉬+핑크펄’을 재출시하고 핑크펄과의 상큼한 조화가 돋보이는 ‘레몬 요구르트 스무디+핑크펄’을 신규 메뉴로 구성했다.
‘그릭 요거트&망고 밀크티 크러쉬’는 향긋한 자스민 티를 베이스로, 달콤한 리얼 망고와 꾸덕한 식감의 그릭 요거트를 조합해 티의 은은함과 요거트의 깊은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청귤 요거티 크러쉬+핑크펄’은 청귤의 상큼한 풍미에 요거티를 더해 산뜻함을 강조했으며, ‘레몬 요구르트 스무디+핑크펄’은 레몬의 상쾌함과 요구르트의 깔끔함을 조합해 가볍고 청량한 맛을 구현했다.
공차코리아는 핑크펄을 개별 토핑으로도 운영, 다양한 음료에 활용 가능한 옵션을 제공하며 맞춤형 음료 경험을 확대하고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레시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들이 봄 시즌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