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브(352820) 산하 보이그룹 투어스(TWS)가 인기 수제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와 협업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4일 "투어스가 미니 3집 'TRY WITH US' 발매를 기념해 패스트&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와 'TRY DOWNTOWNER WITH TWS'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전국 12개 다운타우너 매장에서는 이날부터 오는 6월 18일까지 투어스 멤버들의 추천 메뉴를 조합한 'TRY' 세트, 'WITH' 세트, 'US' 세트 등 3가지 한정판 메뉴를 판매한다.
협업 기간 동안 다운타우너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한남점, 청담점, 대구점은 투어스의 신보 디자인으로 꾸며지며, 투어스 시그니처 그래픽과 다운타우너 마스코트 '다타베어'를 결합한 새 캐릭터도 선보인다. 또한 해당 매장에는 투어스를 기다리는 정류장 콘셉트의 'STATION THE BLUE(스테이션 더 블루)' 공간이 마련된다.
투어스는 그동안 요거트아이스크림, 급식 이벤트, 네컷 포토부스 등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들과 협업을 이어오며 'Z세대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다운타우너 관계자는 "투어스의 맑고 깨끗한 소년미가 브랜드의 활기찬 이미지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밝혔다.
투어스는 지난 21일 미니 3집 'TRY WITH US'로 컴백해 발매 당일 음반 차트 1위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