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플레이가 칸예 웨스트(YE)의 패션 브랜드 'Yeezy(이지)'의 한국 한정판 공식 MD를 최초로 선보인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5월 31일 열리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YE(칸예 웨스트) 내한 콘서트'를 기념해 'Yeezy'의 MD 라인업을 공개하고, 일부 제품을 공연 현장에서만 한정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티켓 소지자만 구매 가능한 'Korea Exclusive(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도 함께 출시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Yeezy'는 YE의 독창적인 감성과 글로벌 트렌드를 결합한 브랜드로, 이번 라인업에는 신작 'BULLY', 앨범 'Vultures' 테마 MD,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iy)와의 협업 컬렉션 등이 포함됐다. 자켓, 티셔츠, 팬츠, 신발 등 다양한 구성의 제품이 준비됐다.

'Korea Exclusive' 컬렉션은 YE가 특정 국가의 팬들을 위해 직접 기획한 희소성 높은 한정판으로, 공연 당일 현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YE가 국가별 단독 MD를 제작한 것은 이례적인 사례로, 한국 팬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반영한 것으로 해석된다.
이 외에도 'Yeezy'의 인기 제품은 쿠팡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와우 회원은 쿠팡 내 '입고 알림 신청' 기능을 통해 가장 먼저 출시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YE는 9년 만의 내한 무대를 5월 31일 인천문학경기장에서 개최한다. 티켓은 오는 25일 오후 8시부터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 단독으로 오픈되며, MD 판매는 5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