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우석 팬밋업 이벤트(사진제공=잡코리아)
배우 변우석이 팬들과 만나는 특별한 팬밋업 이벤트를 연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25일 통합 브랜드 캠페인 모델 변우석과 함께 '어른이들의 청춘을 리스펙트! 청춘극장'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상의 모든 일을 리스펙트' 캠페인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기획된 팬미팅으로, 청춘의 고민과 순간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잡코리아·알바몬은 오는 5월 6일까지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를 모집한다. 총 100명을 선정해 5월 16일 열리는 팬밋업 현장에 초청할 예정이다. 참여 대상은 잡코리아와 알바몬 이용자 누구나 가능하며, 두 플랫폼에 모두 지원하거나 앱을 통해 응모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최종 당첨자는 5월 8일 발표된다.
팬밋업 당일, 참석자들은 변우석과 함께 찬란한 청춘의 한 페이지를 공유하게 된다. 현장에서는 변우석 포토카드와 잡코리아·알바몬 한정판 굿즈가 제공되며, 팬들이 사전 작성한 커리어·취업·알바 관련 질문에 변우석이 직접 답변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더불어 다양한 경품이 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김여름 잡코리아 통합브랜딩팀 팀장은 "배우가 되기 위해 수많은 오디션을 거쳐온 변우석의 도전과 성장 스토리는 오늘날의 어른이들에게 큰 위로와 영감이 될 것"이라며 "이번 청춘극장 이벤트가 응원과 공감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