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차데이(사진제공-공차코리아)
이번 ‘공차 데이’는 기존에 멤버십 고객에게 한정해 운영되던 혜택을 전 고객 대상으로 확대해, 더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신메뉴부터 스테디셀러까지 다채롭게 구성된 음료와 다양한 토핑을 조합해 나만의 공차 음료를 완성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음료는 밀크티, 스무디, 프룻티&모어, 커피 등 네 가지 카테고리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은 메뉴 20종으로 구성했다. 공차의 대표 메뉴인 블랙 밀크티, 타로 밀크티, 초콜렛 밀크티는 물론, 최근 출시돼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 2종도 포함됐다.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는 공차의 인기 메뉴인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를 모티브로 개발된 신메뉴로, 진한 블랙 밀크티에 천연 당밀의 풍미를 담은 브라운슈가가 조화를 이루며 깊고 균형 잡힌 맛을 완성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사랑에 보답하고, 더욱 다채롭고 즐거운 티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취향에 따라 토핑을 선택해 완성하는 공차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