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차코리아가 주요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가정의 달 프로모션에 나선다.
공차코리아는 8일 "가정의 달을 맞아 11번가, 카카오페이, 일상카페, 쿠팡이츠와 함께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 메뉴뿐만 아니라 신제품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할인은 11번가, 카카오페이, 일상카페, 쿠팡이츠 총 4개 채널을 통해 제공되며, 최대 1만 3000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11번가에서는 8일부터 14일까지 '그랜드십일절' 프로모션을 통해 공차 디지털 상품권 1만원권과 제품 교환권을 각각 15%,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품 교환권에는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펄'과 함께 오는 14일 출시 예정인 신메뉴 '멜론멜론 젤리 밀크티', '멜론멜론 젤리 크러쉬'가 포함된다.
카카오페이 프로모션은 10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카카오페이머니로 7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이 즉시 할인되며, 1인 1회 한정으로 적용된다.
일상카페 앱에서는 오는 20일부터 6월 2일까지 제품 교환권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적용 메뉴는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펄'과 멜론멜론 시리즈 3종이다. 이번 할인은 공차 제품이 일상카페 플랫폼에서 처음 할인되는 사례다.
쿠팡이츠에서는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공차 메뉴 1만 8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이 즉시 할인되며, 첫 주문 고객에게는 1만원 추가 할인이 더해진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공차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제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곧 출시될 멜론멜론 시리즈에 대한 기대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프로모션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