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12일부터 31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브랜드 송이 수록된 LP와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눈길을 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전속모델 이찬원과 함께 70년대 국민가요 남진의 ‘님과 함께’를 리메이크해 브랜드 송으로 제작, 이를 수록한 리미티드 에디션 LP 1,975장을 특별 제작했다. 숫자 ‘1975’는 브랜드가 첫선을 보인 연도를 의미해 상징성을 더했으며, LP마다 고유 넘버링이 적용돼 높은 소장 가치를 지닌 굿즈로 완성됐다.
LP에는 이찬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포토카드도 함께 구성돼 팬심을 자극한다. 이번 이벤트는 ‘50주년 보족세트’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구매 후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을 통해 영수증 인증샷을 전송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총 500명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1등 수상자에게는 한정판 LP와 레트로 감성의 LP플레이어, 원할머니 VIP 우대권이 함께 증정된다. 2등은 LP와 플레이어, 3등은 LP만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9일과 10일 양일간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측은 “50년 전통을 담은 브랜드송을 이찬원의 목소리로 재해석해 만든 한정판 LP는 ‘단 하나뿐인’ 굿즈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맛을 넘어 감성까지 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