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프라이트, 카리나와 함께한 상쾌한 리프레시
입력 2025-05-22 08:00   

새로운 써머 광고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스프라이트 에스파 카리나(사진=코카-콜라사 제공)
스프라이트가 에스파(aespa) 카리나와 함께 올여름 써머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새로운 광고 영상도 함께 공개되며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 포문을 열었다.

이번 캠페인은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중심으로, 입안 가득 퍼지는 상쾌한 쿨링감을 시청자에게 생생하게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매년 감각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여온 스프라이트는 올해 역시 강렬한 탄산감과 시각적 청량함을 통해 무더위를 날릴 상쾌한 메시지를 전한다.

공개된 광고 영상은 뜨거운 햇살 아래 지친 카리나가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마시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탄산이 터지는 사운드와 함께 장면은 순식간에 뮤직 페스티벌 현장으로 전환되고, 카리나는 물줄기가 쏟아지는 무대 위에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펼친다. 관객들과 함께하는 스프라이트 샤워는 올여름을 상징하는 청량함과 해방감을 극대화하며 보는 이의 감각까지 자극한다.

카리나는 “실제 뮤직 페스티벌처럼 관객들과 함께 촬영해 현장의 열기가 대단했다”며 “그 속에서도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한 모금 덕분에 시원하고 Chill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쿨하고 상쾌한 순간을 느끼고 싶다면 꼭 한번 경험해보시길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카리나의 에너지와 퍼포먼스를 통해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의 강렬한 청량감을 시청자가 생생히 느낄 수 있도록 연출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의 상쾌한 이미지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카리나와 함께한 이번 스프라이트 광고 영상은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