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우석, 채수빈 '일룸이 이룸' 브랜드 캠페인(사진제공=일룸)
배우 변우석이 출연한 일룸 브랜드 캠페인 영상이 공개 10일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일룸은 "감성적 스토리텔링에 유쾌한 반전을 결합한 '일룸의 이룸' 캠페인 영상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라고 27일 밝혔다.
변우석과 채수빈이 출연한 영상은 첫사랑의 설렘과 유쾌한 반전을 담은 감성적 스토리텔링으로 화제를 모았다. 짧은 러닝타임에도 몰입도를 높였으며,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변우석이 가구를 활용해 감정을 표현하는 장면이 호평을 받았다. 특히 우산 대신 일룸의 테이블을 활용한 장면은 SNS에서 유쾌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영상은 SNS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자발적인 공유가 이어졌으며, '헤이븐 매트리스', '플로코 소파', '업 모션 테이블' 등 영상에 등장한 제품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했다.
일룸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관련 제품을 반값에 제공하는 '일룸이 이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