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톡 브리핑] 에스엠(SM), 에버랜드와 협업 'EVER WISH' 21일 오픈
입력 2025-06-13 11:13   

NCT WISH IP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NCT WISHX에버랜드 컬래버레이션(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에스엠(041510, 이하 SM)이 그룹 NCT WISH와 에버랜드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EVER WISH'를 선보인다.

오는 21일부터 시작되는 ‘EVER WISH’(에버 위시)는 NCT WISH의 IP를 기반으로 에버랜드 곳곳에 다양한 테마 공간과 콘텐츠를 운영한다. 음악을 넘어 공간과 체험으로 확장된 NCT WISH의 아이덴티티를 온전히 만끽할 수 있어 팬은 물론 방문객에게도 색다른 몰입과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EVER WISH'는 NCT WISH의 IP를 기반으로 테마존, 어트랙션, F&B, MD 스토어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 대표적으로는 멤버들의 목소리가 담긴 래핑 버스와 챔피언십 로데오 어트랙션, NCT WISH의 뮤직비디오 콘셉트를 구현한 'EVER WISH ZONE'이 마련된다.

'EVER WISH ZONE'에서는 음성 메시지 전화 부스, 포토존, 멤버들의 손글씨·손그림을 찾는 전시 등 팬들에게 몰입도 높은 체험이 제공된다. 여기에 모바일 콘텐츠와 전용 패스권도 출시되어 프로젝트 참여를 한층 풍성하게 만든다.

NCT WISH는 지난 4월 발표한 미니 2집 'poppop'으로 첫 밀리언셀러를 달성했으며, 아시아 14개 지역에서 25회 공연을 펼친 투어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글로벌 팬덤을 확장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음악을 넘어 공간과 체험으로 팬과의 접점을 넓히는 시도로, NCT WISH의 브랜드 가치를 체감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팬 콘텐츠로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