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쥬라기월드:새로운 시작’ (사진제공=아웃백)
이번 광고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블록버스터 쥬라기월드 시리즈를 모티프로 제작됐다. 공룡의 그림자를 활용한 시각적 장치와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아웃백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눈길을 끈다. 특히 광고 속에서는 ‘놀라움이 넘치는 미식대탐험’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육지, 바다, 하늘을 상징하는 메뉴가 펼쳐지며 색다른 몰입감을 선사한다.
캠페인과 함께 선보인 한정판 신메뉴 ‘블랙라벨 쥬라기월드 에디션’은 풍부한 마블링의 블랙라벨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문어와 치킨을 곁들여 고기, 해산물, 가금류의 조합을 한 접시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식재료의 구성부터 플레이팅까지 쥬라기월드의 테마를 입체적으로 구현해 보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안긴다.
함께 출시된 사이드 메뉴도 눈길을 끈다. 바삭한 식감의 치즈 라이스볼 ‘쥬라기 바이트 아란치니’, 공룡알을 형상화한 디저트 ‘멜팅 다이노 쇼콜라 아이스크림’ 등은 가족 단위 고객뿐 아니라 영화 팬층까지 아우르며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해당 광고는 현재 아웃백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선공개됐으며, 오는 7월 1일부터는 TV 광고로도 전국에 송출될 예정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쥬라기월드의 영화적 상상력을 아웃백만의 다이닝 경험으로 풀어낸 이번 캠페인은, 고객이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브랜드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일상 속 작은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과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