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랜드 하얏트 인천, 영종도서 즐기는 여름 호캉스
입력 2025-06-19 14:50   

실내 물놀이부터 사파리 키즈 라운지까지… ‘써머 스플래시’ 출시

▲그랜드 하얏트 인천(사진제공=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시즌 한정 물놀이 패키지 ‘써머 스플래시(Summer Splash)’를 오는 7월 18일부터 8월 23일까지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성인 2인+어린이 무료 조식 ▲실내 수영장 내 전용 물놀이 공간 ‘스플래시 존’ 이용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플래시 존은 패키지 투숙객만 입장 가능한 프라이빗 키즈 워터 공간으로, 미니 워터 슬라이드와 유아 전용 풀장은 물론, 롤링 튜브·에어 바운스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췄다.

또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실내 어린이 수영장을 별도로 운영 중으로, 영유아도 안전하고 쾌적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메인 수영장을 포함해 총 3개의 실내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물놀이 후에는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사진제공=그랜드 하얏트 인천)
올여름 시즌에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또 다른 즐길 거리인 ‘사파리 키즈 라운지’도 함께 운영된다. 사파리 테마로 꾸며진 이 공간에는 다양한 장난감과 체험형 포토존 등이 마련돼 있어 아이들에게 색다른 실내 놀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텔이 위치한 인천 영종도는 서울 도심에서 차로 약 한 시간 거리로, 도심을 벗어난 여유로운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입지적 장점도 갖췄다. 인근에는 을왕리, 왕산, 무의도 하나개 해수욕장 등 서해 대표 관광지가 자리해 있어 특별한 여름 추억을 만들기에 적합하다.

이외에도 씨사이드파크, 레일바이크, 해양탐방로, 집라인 등 다채로운 가족형 액티비티가 호텔에서 차량 15~30분 거리 내에 위치해 있어, 짧은 시간 내 알찬 여름 여행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