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하이픈X올리브영, 럭키드로우 이벤트 완판 "놀라운 영향력"
입력 2025-06-24 08:36   

▲엔하이픈(사진=한터글로벌 제공)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올리브영과 함께 진행한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완판 행진을 기록했다.

24일 행사 진행을 맡은 후즈팬 스토어 측은 "엔하이픈의 미니 6집 '디자이어 : 언리시(DESIRE : UNLEASH)' 발매를 기념해 올리브영과 함께 진행한 이벤트가 '완판'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리브영과 후즈팬 스토어가 함께 진행한 이벤트로 올리브영N 성수에서 6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됐다.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는 한국은 물론 세계 각국의 글로벌 팬들이 몰리면서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엔하이픈(사진=한터글로벌 제공)
팬들은 앨범 무드로 꾸며진 이벤트 공간에서 사진과 영상을 찍고 공유하며 열기를 더했고, 큰 만족감을 드러내며 SNS상에서 해당 이벤트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올리브영 공식 트위터에서 진행된 사인 앨범 이벤트에는 110만 명의 글로벌 팬이 참여했으며 컴백 축하와 응원 댓글이 쏟아졌다.

후즈팬 스토어 측은 "팬들의 반응이 역대급으로 뜨거웠다"면서 "엔하이픈의 압도적인 영향력을 체감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행사를 함께 진행한 올리브영과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팬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엔하이픈은 숫자로 자신들의 가치를 입증하며 명실상부 K팝 톱티어 그룹임을 입증하고 있다. 세계 유일의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이번 미니 6집 앨범 '디자이어 : 언리시'는 발매 첫 일주일(집계기간 6월 5일~11일) 동안 총 214만 5499장 판매됐다.

공개 당일에는 189만 장 이상 판매고를 올리면서 팀 역대 첫날 판매량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이후 한터 일간 차트에서 4일 연속(6월 5일~8일)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올해 '초동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아티스트는 엔하이픈을 포함해 단 두 팀뿐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또한 이들은 강렬한 사운드와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배드 디자이어 (With Or Without You)'로 음악방송에서 3개의 트로피를 들어올리면서 'K팝 최강자' 중 한 팀으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