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hc치킨, SKT T멤버십과 손잡고 할인 혜택 제공
입력 2025-06-24 13:45   

▲bhc T멤버십(사진제공=bhc 치킨)
bhc치킨이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과 제휴를 맺고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bhc는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 신규 입점, 자사앱 주문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며 이용자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2024년 기준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 600만 명을 넘긴 T멤버십 플랫폼과의 협업은 자사앱 유입을 촉진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제고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bhc는 동종 카테고리 내 기존 제휴 브랜드와 비교해 높은 할인율을 제시, 고객 체감 만족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

T멤버십 이용 고객은 bhc 자사앱에서 2만 원 이상 주문 시 4천 원의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을 이용하려면 T멤버십 앱 내 할인 브랜드 목록에서 bhc를 선택해 쿠폰 번호를 다운로드하고, bhc 자사앱의 할인쿠폰 메뉴에서 해당 번호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쿠폰이 발급된다.

해당 혜택은 배달과 포장 주문 모두에 적용되며, 자사앱을 운영 중인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특히 자사앱 기반 혜택이라는 점에서 중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가맹점주의 수익 개선에도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된다.

bhc 관계자는 “T멤버십과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bhc의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다양한 플랫폼과의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