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로, '여러 곡 한 번에 찾기' 출시…경품 제공 캠페인 진행
입력 2025-06-26 15:35   

"이용자 니즈 반영" 맞춤 음악 소비 경험 강화

▲음악플랫폼 플로(FLO), ‘플리줍줍 플리마켓’ 캠페인(사진제공=플로(FLO))

음악플랫폼 플로(FLO)가 새로운 기능 '여러 곡 한 번에 찾기'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캠페인 '플리줍줍 플리켓'을 진행한다.

드림어스컴퍼니(060570)는 26일부터 8월 10일까지 '플리줍줍 플리마켓' 캠페인을 통해 유튜브 등 외부 플레이리스트를 이미지 또는 텍스트로 플로에 한 번에 옮겨올 수 있는 기능을 적극 홍보한다. 해당 기능은 곡 목록을 복사해 붙여넣기만 하면 빠르게 검색하고 플레이리스트에 저장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캠페인에는 유튜브 인기 플레이리스트 채널 '때껄룩', '네고막을책임져도될까'를 비롯해 싱어송라이터, 아이돌, 댄서 등 다양한 셀럽들이 참여해 총 47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이용자는 크리에이터 채널에서 소개된 플레이리스트를 플로 앱에 붙여넣고 '여러 곡 한 번에 찾기' 기능을 3회 이상 체험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LG 스탠바이미2, 에어팟4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플로 이용권 없이도 캠페인 참여가 가능하다.

이새롬 드림어스컴퍼니 비즈니스본부장은 "외부에서 찾은 음악을 내 보관함에 쉽게 담고자 하는 이용자의 니즈를 반영해 기능을 개발했다"라며 "앞으로도 'FLO케어' 프로젝트를 통해 음악 청취 환경을 지속 개선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