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브 뮤직 그룹 통합 오디션(사진제공=하이브)
하이브(352820)가 소속 레이블들의 첫 통합 오디션을 개최해 글로벌 신인 발굴에 나선다.
하이브는 4일 '하이브 뮤직그룹 오디션' 개최를 발표했다. 이번 오디션은 하이브 뮤직그룹 차원에서 진행되는 첫 번째 통합 오디션으로, 한 번의 참가로 하이브 소속 8개 레이블에 모두 지원할 수 있다.
참여 레이블은 빅히트 뮤직, 빌리프랩, 쏘스뮤직,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KOZ 엔터테인먼트, 어도어, YX LABELS 등이다. 특히 그래미 어워드 4회 수상 경력의 멀티 플래티넘 프로듀서 라이언 테더가 함께하는 'HYBE X RYAN TEDDER'도 오디션에 참여한다.
오디션 대상은 성별과 국적에 관계없이 2007년 이후 출생자다. 노래와 춤은 물론 자신의 특기와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모든 분야로 지원 가능하다.
온라인 접수는 오는 14일부터 9월 7일까지 진행된다. 일본에서는 8월 27일부터 30일까지 도쿄 시부야 MIL Gallery & MIL 2ND에서 관련 팝업이 열려 오프라인 지원도 가능하다.
한편, 하이브는 현재 미국 하이브 아메리카를 비롯해 하이브 재팬, 하이브 라틴 아메리카 등 해외 법인을 통해 글로벌 아티스트를 육성하고 있으며, 9~10월 인도 법인 출범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