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프라이트, ‘워터밤’ 후원…카리나 무대 기대
입력 2025-07-04 13:37   

▲스프라이트 워터밤(사진제공=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가 4일부터 6일까지 경기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5’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상쾌함을 선사한다.

이번 ‘워터밤 서울 2025’에서 스프라이트는 새로워진 스프라이트와 강력한 쿨링감을 자랑하는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보다 많은 관객들이 직접 맛볼 수 있도록 ‘스프라이트 편의점’ 콘셉트의 대규모 샘플링 존을 운영한다. 샘플링 존은 스프라이트 스테이지 뒤편에 마련돼 관객들이 무더위를 식히며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휴게 공간 역할을 한다.

▲스프라이트 워터밤(사진제공=코카-콜라사)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에 걸맞게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체험 프로그램도 다채롭다. 물줄기를 활용한 ‘스프라이트 스테이지’, 대형 디스펜서를 통해 색다른 방식으로 스프라이트를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디스펜서 존’ 등에서 시원한 스프라이트 샤워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F&B 존에는 매운 라면, 떡볶이, 닭강정 등 스프라이트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매콤한 메뉴들이 준비돼 관객들은 무대의 열기 속에서 더 큰 상쾌함을 즐길 수 있다.

▲스프라이트 워터밤(사진제공=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워터밤(사진제공=코카-콜라사)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무대의 열기와 다이나믹한 분위기로 가득한 ‘워터밤 서울 2025’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을 가장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현장”이라며 “시원한 샘플링과 물줄기 체험을 통해 무더위 속 스프라이트의 청량함을 만끽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프라이트의 모델인 에스파(aespa) 카리나는 오는 5일 ‘워터밤 서울 2025’ 메인 스테이지에 깜짝 출연해 광고에서 보여준 강렬한 이미지를 그대로 재현하며 솔로 퍼포먼스를 펼친다. 카리나는 ‘스프라이트 스테이지’에도 깜짝 등장해 관객과 소통하며 축제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