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프라이트 워터밤(사진제공=코카-콜라사)
이번 ‘워터밤 서울 2025’에서 스프라이트는 새로워진 스프라이트와 강력한 쿨링감을 자랑하는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보다 많은 관객들이 직접 맛볼 수 있도록 ‘스프라이트 편의점’ 콘셉트의 대규모 샘플링 존을 운영한다. 샘플링 존은 스프라이트 스테이지 뒤편에 마련돼 관객들이 무더위를 식히며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휴게 공간 역할을 한다.

▲스프라이트 워터밤(사진제공=코카-콜라사)
또한 F&B 존에는 매운 라면, 떡볶이, 닭강정 등 스프라이트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매콤한 메뉴들이 준비돼 관객들은 무대의 열기 속에서 더 큰 상쾌함을 즐길 수 있다.

▲스프라이트 워터밤(사진제공=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워터밤(사진제공=코카-콜라사)
한편, 스프라이트의 모델인 에스파(aespa) 카리나는 오는 5일 ‘워터밤 서울 2025’ 메인 스테이지에 깜짝 출연해 광고에서 보여준 강렬한 이미지를 그대로 재현하며 솔로 퍼포먼스를 펼친다. 카리나는 ‘스프라이트 스테이지’에도 깜짝 등장해 관객과 소통하며 축제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