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사진제공=쿠팡플레이)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이 오는 8월 30일 광안리 해변에서 열린다.
쿠팡플레이는 10일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이하 무도런 부산)'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1차 라인업에는 박명수, 정준하, 하하, 전진, 광희, 남창희가 이름을 올렸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서울에서 개최된 '무한도전 Run'의 연장선으로, 밤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10km 레이스와 특별 공연이 어우러진 한여름 밤의 축제로 진행된다. 레이스는 오후 8시 시작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부산 한정판 레이스팩이 제공된다.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 1차 라인업(사진제공=쿠팡플레이)
정준하는 서울 행사에 이어 부산에서도 10km 레이스에 참여한다. '정준하 캠'으로 팬들의 응원을 이끌었던 그는 이번에도 완주를 목표로 '무도 정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1차 출연진 외에도 추가 라인업이 예고돼 있다. 서울 행사에서 '할마에', 박문기 심판, 시영준 성우 등 '무한도전'과 관련한 반가운 인물들이 등장했던 만큼, 부산에서도 '무한도전 유니버스'의 익숙한 얼굴들이 등장할지 기대를 모은다.
참가 신청은 오는 18일 오후 8시부터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며, 쿠팡 와우회원 대상으로 이뤄진다. 행사 관련 상세 내용은 오는 11일부터 쿠팡플레이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무한도전' 전 회차는 쿠팡플레이에서 서비스 중이며, 와우회원은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