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존스, 브라운브레스와 컬래버…MZ 공략 굿즈 이벤트
입력 2025-07-15 16:00   

▲파파존스(사진제공=파파존스)
한국파파존스가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브라운브레스와 손잡고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동시에 이를 기념한 굿즈 증정 이벤트로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파파존스는 최근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젊은 소비층과 접점을 넓히며 색다른 경험과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쌓고 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파파존스의 로고와 시그니처 컬러, 고유의 감성을 담은 티셔츠, 우븐 상하의 세트, 한정판 볼캡, 에코백, 시그니처 양말 등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브라운브레스 자사몰과 오프라인 매장,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협업 출시와 함께 7월 11일부터 8월 4일까지 ‘파파존스X브라운브레스’ 컬렉션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기간 파파존스 공식 채널(PC·모바일·앱)에서 온라인 주문 시 자동으로 행운의 룰렛 1회 응모권이 지급된다.

룰렛 당첨자에게는 우븐 상하의 세트, 반팔 티셔츠, 한정판 볼캡, 시그니처 양말 등이 증정된다. 특히 이번 반팔 티셔츠는 이벤트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가 높다. 당첨되지 않아도 온라인 주문 고객 전원에게는 파파존스 재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발급일로부터 2주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금액 상위 5명에게는 굿즈 풀 패키지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브라운브레스와의 협업은 파파존스만의 브랜드 감성을 색다르게 전달하려는 시도”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참신한 경험을 전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피자 할인과 전속 모델 아이브의 프리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8월 17일까지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최대 7천 원 할인과 함께 아이브 멤버들의 새로운 포토카드 총 6장(1세트)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