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reat Challengers with HLE' 패키지(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이번 패키지는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3라운드 개막에 맞춰 출시됐다. 더 플라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한화생명e스포츠(HLE)와 협업해 객실과 경기 관람권을 결합한 이색 패키지를 선보이며 팬심을 저격하고 있다.
패키지는 더 플라자 디럭스 객실 1박과 LCK 경기 관람권 2매로 구성됐다. 경기가 열리는 롤파크(서울 종로구 그랑서울)는 호텔에서 도보 약 10분 거리로, 호캉스와 현장 관람을 동시에 즐기려는 팬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더 플라자(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에 따르면 올해 3월 선보인 동일 패키지의 이용객 중 93%가 외국인으로, 특히 중국, 대만, 홍콩, 베트남 등 아시아권 고객의 관심이 높았다. 관련 매출은 전년 대비 약 125% 증가했으며, 해당 패키지의 매출 비중은 전체의 83%에 달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한편 HLE는 올해 3월 개최된 2025 LCK 1·2라운드에서 강세를 보이며, ▲젠지 ▲T1 ▲농심 레드포스 ▲KT 롤스터와 함께 상위 5개 팀이 소속된 '레전드 그룹'에 이름을 올렸다. 이어 ‘2025 LCK CUP’과 ‘퍼스트 스탠드 국제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2025 월드 챔피언십’ 우승 후보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