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톡 브리핑] SM타운 라이브 도쿄돔 전석 매진→글로벌 생중계
입력 2025-07-24 14:07   

▲SMTOWNLIVE 2025(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에스엠(041510, 이하 SM)의 글로벌 공연 브랜드 ‘SMTOWN LIVE 2025’ 도쿄돔 콘서트가 전석 매진에 이어 전 세계 생중계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간다.

‘SMTOWN LIVE 2025’는 오는 8월 9~10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된다. 공연 티켓은 모두 매진됐으며, 이에 SM은 실시간 중계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기대에 화답한다.

9일 공연은 한국과 일본을 포함해 대만, 홍콩, 호주, 태국, 말레이시아, 마카오,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9개 지역 극장에서 라이브 뷰잉으로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다. 10일 공연은 Beyond LIVE와 일본 KN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생중계된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강타,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조미, 소녀시대 효연, 샤이니(키, 민호), 엑소(수호, 찬열, 카이), 레드벨벳(아이린, 슬기, 조이), NCT 127, NCT DREAM, WayV, 에스파, 라이즈, NCT WISH, 나이비스, 하츠투하츠, 승한앤소울, SMTR25 등 SM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SMTOWN LIVE’는 ‘한국 단일 브랜드 공연 최초 프랑스 파리 공연’, ‘아시아 가수 최초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 공연’, ‘해외 가수 최초 중국 베이징올림픽주경기장 공연’, ‘두바이 최초 대규모 K팝 공연’ 등 글로벌 K팝 공연의 역사를 써온 브랜드로, 매 공연마다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왔다.

한편 SM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SMTOWN LIVE 2025 TOUR’를 진행 중이며, 지난 1월 서울을 시작으로 멕시코시티, LA, 런던, 그리고 도쿄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