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괌정부관광청, '아동 항공권 무료' 야간편 가족여행 특전
입력 2025-07-28 15:20   

▲괌 투몬비치(사진=문연배 기자)
괌정부관광청이 오는 8월까지 야간 항공편을 이용하는 가족 여행객을 대상으로 ‘아동 항공권 무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한항공, 진에어, 제주항공의 괌 야간편 탑승객을 대상으로 하며 하나투어·모두투어·노랑풍선·참좋은여행·놀유니버스 등 주요 여행사 및 소셜커머스 채널을 통해 예약 시 성인 1인당 동반 아동(만 12세 미만) 1명의 항공권을 전액 지원한다. 단, 유류할증료 및 제세공과금은 별도 부담이다.

▲괌 국제공항(사진=문연배 기자)
여기에 각 여행사별로 레이트 체크아웃, 룸 업그레이드, 식음료(F&B) 쿠폰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특히 일부 여행사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 목표 대비 25~45% 이상의 실적을 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괌정부관광청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야간편 괌 여행의 인지도를 높이고, 공식 온라인 채널과 여행사 기획전 페이지를 활용한 소비자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괌정부관광청 박지훈 한국 지사장은 “야간편 확대에 맞춰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실속을 중시하는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매력적인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항공사 및 여행사와 협력해 더욱 다양한 괌 여행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