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어민, ‘아요나짱구+멘장안 다이너스티’ 발리 패키지 론칭
입력 2025-08-01 13:20   

▲아요나짱구 리조트(사진제공=투어민)
가족 및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투어민(대표 민경세)이 발리의 감각적인 핫플레이스와 자연 속 다이빙 명소를 모두 담은 6박 8일 단독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단독 상품은 최근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발리 짱구지역의 ‘아요나짱구 풀빌라 리조트’와 세계적인 다이빙 포인트로 유명한 ‘멘장안 다이너스티 리조트’를 하나로 묶어 구성됐다.

'아요나짱구'는 트렌디한 감성과 프라이빗한 휴식을 콘셉트로 한 모던 풀빌라 리조트다. 짱구 시내와 해변까지 도보로 이동 가능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컬러풀한 인테리어와 고급 자재를 활용한 객실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독립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허니무너와 가족 여행객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멘장안 다이너스티 리조트(사진제공=투어민)
함께 구성된 '멘장안 다이너스티'는 발리 북서부 멘장안 지역의 16헥타르 규모 친환경 리조트로, 사파리 감성의 텐트형 빌라가 인상적이다. 리조트 앞에는 발리 최고의 다이빙·스노클링 포인트가 위치해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 수준 높은 수중 체험이 가능하다. 자연을 그대로 느끼며 프라이빗한 럭셔리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멘장안은 ‘호캉스와 모험의 공존’을 원하는 여행자들에게 제격이다.

한편 투어민은 오는 8월 9~10일, 23~24일 본사에서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하고 발리 외에도 모리셔스, 몰디브, 푸켓, 크라비, 칸쿤 등 주요 지역의 단독 특전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여행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