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파존스X로드나인 컬래버(사진제공=파파존스)
지난해 론칭 직후 구글플레이 매출 3위,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한 ‘로드나인’과의 협업을 통해, 파파존스는 게임 팬과 신규 고객층을 동시에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로드나인 레벨 55 이상 이용자를 대상으로 8월 13일부터 9월 12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로드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주문하면 계정당 최대 3회까지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인게임 쿠폰에는 파파존스 로고가 새겨진 딜리버리 오토바이 콘셉트의 특별 제작 탈 것 스킨 ‘파파존스 도우 버스터’를 비롯해 ‘파파의 피자’ 30개, ‘시간의 조각’ 2만 개가 포함된다.
프로모션은 성인 인증을 완료한 만 19세 이상 온라인 회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세부 사항은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파파존스 IP를 활용한 한정판 아이템과 혜택으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과의 협업을 통해 외식을 넘어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