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즈니 어드벤처 크루즈, 2025년 싱가포르 출항
입력 2025-08-27 17:27   

크루즈TMK, ‘바다 위 디즈니랜드’ 디즈니 어드벤처 크루즈 단독 프로모션 오픈

▲디즈니 어드벤처 크루즈(사진제공=디즈니크루즈라인)
‘바다 위의 마법’ 디즈니 어드벤처 크루즈가 2025년 12월, 드디어 싱가포르에 상륙한다. 장엄한 스케일과 독창적인 테마, 그리고 세계적인 서비스로 완성된 이번 크루즈는 단순한 여행이 아닌, 그 자체로 하나의 ‘목적지’가 될 전망이다.

크루즈 실시간 예약 플랫폼 크루즈TMK(대표 이재명)는 디즈니 어드벤처 크루즈의 단독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일찍이 업계와 여행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디즈니 어드벤처 크루즈(사진제공=디즈니크루즈라인)
◆ 바다 위에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여정

디즈니 어드벤처 크루즈는 싱가포르를 모항으로 3박 4일 혹은 4박 5일 일정으로 운영된다. 탑승객들은 항해 내내 화려한 라이브쇼, 디즈니 시그니처 다이닝,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키즈 클럽 등 오직 디즈니에서만 가능한 환상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다.

객실 역시 디즈니 테마로 꾸며져 특별함을 더하며, 유쾌한 물놀이 공간과 최고급 스파 트리트먼트, 특별한 쇼핑까지 준비돼 있다. 여기에 세계 최고 수준의 세심한 고객 서비스가 더해져 모든 순간이 특별한 추억으로 채워진다.

▲디즈니 어드벤처 크루즈(사진제공=디즈니크루즈라인)
◆ 7개의 테마 존, 배 위의 또 다른 디즈니랜드

이번 크루즈의 백미는 ‘테마 구역’이다. 배를 내리지 않아도 7개의 특별한 공간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디즈니 이매지네이션가든, 디즈니 디스커버리리프, 샌프란소쿄 스트리트, 마블 랜딩, 토이 스토리 플레이스, 타운 스퀘어, 우에파인더 베이까지. 마블·픽사·디즈니의 인기 캐릭터와 스토리가 눈앞에서 생생하게 펼쳐지는 무대다.

크루즈 안에서 마주하는 판타지와 모험, 그리고 상상 이상의 경험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