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리얼트립 조정석(사진제공=마이리얼트립)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은 ‘여행을 특별하게, 마이리얼트립’. 여행 중 겪을 수 있는 불편을 앱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투어부터 숙소, 항공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고객의 편리한 여행을 지원하는 데 방점을 찍었다.
광고 영상은 총 5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시간 활용의 폭을 넓힌 ‘개인 맞춤 투어’ ▲이동 편의를 강조한 ‘소규모 특화 투어’ ▲트렌드 명소를 반영한 ‘현지 특색 투어’ ▲강화된 숙박 서비스와 전용 혜택 ▲합리적인 가격의 항공권을 제시하는 ‘특가 마이리얼트립’ 등 자유여행자가 주목할 만한 콘텐츠가 담겼다.
특히 조정석은 영상 속에서 여행 중 마주하는 다양한 상황을 위트 있게 풀어내며 마이리얼트립을 활용한 자유여행의 장점을 전달한다. 광고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마이리얼트립은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자유여행 수요 확대와 동시에 전 세대를 아우르는 ‘여행 슈퍼앱’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이동건 대표는 “조정석 배우의 친근하면서도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통해 자유여행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모든 세대가 만족할 수 있는 여행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