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크 하얏트 서울, 전통과 품격 담은 추석 선물
입력 2025-09-02 10:10   

▲파크 하얏트 서울 추석 선물세트(사진제공=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최고급 식재료와 호텔 셰프의 정성을 담은 선물 세트와 레스토랑 상품권을 선보인다. 전통의 품격과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이번 구성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손색없는 추석 선물이 될 전망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 추석 선물세트(사진제공=파크 하얏트 서울)
올해 추석 선물 세트는 호텔의 시그니처 레시피와 함께 구성됐다. ▲‘시그니처 육류 세트’는 1++(투뿔) 한우 안심, 등심, 살치살, 갈비살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더해 특별함을 담았다. ▲‘전복 갈비찜’은 전복, 밤, 단호박, 인삼 등을 특제 소스와 함께 제공해 명절 상차림에 품격을 더한다. 여기에 ▲충북 제천 월악산에서 채취한 3가지 종류의 벌집 꿀 ▲소믈리에가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과 샴페인도 마련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크 하얏트 서울 추석 선물세트(사진제공=파크 하얏트 서울)
특별 할인 혜택이 적용된 레스토랑 식사권도 눈길을 끈다. ▲코너스톤 주말 브런치 뷔페 2인, 노빌레 디너 코스 2인, 시그니처 디너 코스 2인, 런치 5코스 2인, ▲더 라운지 모던 한식 디너 코스 2인, 런치 트레이 세트 2인, 애프터눈 티 세트 2인 등 다양한 상품권을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0매 이상 구매 시 정상가에서 30%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더 팀버 하우스 프라이빗 멤버십 가입 시 연회비의 10%에 해당하는 다이닝 바우처도 제공된다.

추석 선물 세트와 레스토랑 상품권은 9월 22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배송 및 픽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