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림 ‘오단즈’ 1기 참여자 모집 포스터(사진제공=하림)
‘오!늘단백’은 ‘저속노화’, ‘헬시플레저’ 트렌드 속에서 식단을 관리하는 소비자부터 건강하면서도 달콤한 간식을 원하는 MZ세대까지 폭넓은 사랑을 얻고 있다.
‘오단즈’는 단순한 체험단을 넘어 ‘오!늘단백’을 즐기고 함께 건강한 일상을 공유하는 팬덤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 이번 1기 모집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오!늘단백 초코바(2종)’와 ‘오!늘단백 라떼(3종)’ 전 제품은 물론, 텀블러·스포츠 타올·리유저블 쿨러백 등 꾸준한 운동 습관을 돕는 굿즈 패키지가 제공된다.
체험단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하림 공식 인스타그램·블로그·페이스북 등 SNS에 게재된 구글폼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선정된 ‘오단즈’는 제품 체험 후 개인 SNS에 후기를 업로드하고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게 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오!늘단백’은 트렌디한 맛과 균형 잡힌 영양으로 꾸준히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오단즈 1기’는 브랜드와 함께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갈 첫 주인공이 될 기회”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