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카콜라 ‘코-크 제로’ 캠페인, 경품까지 더 짜릿하게
입력 2025-09-10 13:30   

▲코카-콜라, ‘코-크 제로 캔 따개 이벤트’(사진=한국 코카-콜라사 제공)
코카-콜라가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대규모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코-크 제로 캔 따개 이벤트’를 통해 코카-콜라 제로 기프티콘부터 미식키트, 최대 100만 원 상당의 배달앱 상품권까지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캔 따고 WIN 당첨 확인!’ 스페셜 마크가 새겨진 코카-콜라 제로 캔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제품은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식당 등 전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캔을 딴 뒤 따개 뒷면에서 ‘WIN☆’ 표시를 확인하고, 제품 뒷면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당첨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WIN☆’ 표시가 확인된 총 35만 명 전원에게는 코카-콜라 제로 250ml 캔으로 교환 가능한 편의점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여기에 더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5명, 총 65명을 추첨해 배달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만 원 상당의 상품권과 함께 코카-콜라 쿨러 아이스박스, 커틀러리 세트, 글라스 컵으로 구성된 ‘코-크 미식키트’가 추가 증정된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와 함께 일상 속에서 색다른 짜릿함을 느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전 채널에서 참여 가능한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코카-콜라 제로의 매력을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최근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그의 매력을 담은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코-크 제로 캔 따개’ 이벤트와 뷔의 글로벌 캠페인이 맞물리며 소비자들에게 한층 다채롭고 짜릿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