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르지오 타키니, 박지현 ‘영 클래식’ 완성
입력 2025-09-17 14:22   

▲박지현(사진제공=세르지오 타키니)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배우 박지현 캠페인 화보를 17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프리미엄 클래식 액티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2030 여성들에게 세련되면서도 활동적인 가을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제안한다. 박지현은 이번 시즌 핵심 아이템인 맨투맨, 니트, 폴로 티셔츠를 감각적으로 소화하며 일상과 액티브를 자유롭게 오가는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박지현(사진제공=세르지오 타키니)
브랜드는 화보 공개에 앞서 지난 12일 서울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했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박지현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가 오랜 시간 지켜온 클래식 액티브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결과물”이라며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계기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 화보 속 박지현 착용 아이템은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주요 매장, 그리고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