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쉐라톤 나트랑, 숙박·미식·오락 다 담은 가을 휴양
입력 2025-09-18 12:36    수정 2025-09-18 15:14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사진제공=HNM KOREA)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가 숙박과 미식, 엔터테인먼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가을 경험을 선보인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에서는 일상의 휴식을 넘어 여행객의 오감을 깨우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사진제공=HNM KOREA)
앤모어 바이 쉐라톤(&More by Sheraton)에서는 와인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콜드컷 플래터로 친구·가족과 함께하는 아늑한 저녁 시간을 완성한다. 피스트(Feast) 레스토랑은 신선한 현지 해산물과 글로벌 인기 메뉴를 담은 시그니처 씨푸드 뷔페 디너를 운영하며, ‘여성 셰프의 손맛(Ladies in Culinary)’ 테마의 베트남 전통 요리를 선보인다. 또한 다채로운 랍스터 메뉴까지 더해져 미식의 풍미를 한층 높인다.

스팀앤 스파이스(Steam n’ Spice) 레스토랑은 셰프 밍(Ming)이 선보이는 정통 광둥 요리를 중심으로 딤섬, 수타면, 웍 요리 등 다채로운 미식을 제공해 현지와 이국적 풍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사진제공=HNM KOREA)
앨티튜드(Altitude) 루프탑 바는 매주 목~토요일 테마별 DJ 공연을 선보인다. 알앤비, 힙합, 하우스 등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음악과 나트랑의 야경과 어우러져 활기찬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탁 트인 도시 전경과 바닷가 야경은 여행의 밤을 더욱 빛나게 만든다.

호텔 관계자는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는 고객들이 나트랑에서 휴식과 미식,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베트남 전통 요리와 나트랑 야경을 함께 즐기는 루프탑 경험은 여행객에게 오래 기억될 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사진제공=HNM KOREA)
한편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는 나트랑 해안가에 자리한 5성급 호텔로, 인피니티 풀과 스파,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글로벌 브랜드 쉐라톤 계열로, 수준 높은 서비스와 환대를 제공하며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