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드람, 추석 선물세트…실속형부터 프리미엄까지
입력 2025-09-18 15:00   

▲도드람 추석선물세트(사진제공=도드람)
도드람이 추석을 맞아 ‘추석맞이 맞춤형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도드람이 선보이는 이번 선물세트 라인업은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 ▲도드람 캔돈 선물세트 2호 ▲도드람 THE짙은 선물세트 1호 ▲도드람한돈 양념왕구이 세트 등이다. 합리적인 실속형부터 품격 있는 프리미엄까지 고루 갖춰, 받는 이의 취향과 상황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 도드람 캔돈 선물세트 2호(사진제공=도드람)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는 삼겹살·목심·등심덧살·항정살 등 한국인이 선호하는 구이용 부위를 한데 담아 부드러움과 쫄깃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표 세트다. ‘도드람 캔돈 선물세트 2호’는 삼겹살 캔 4종과 허브솔트, 전용 집게를 담은 실속형으로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다. 캠핑 등 야외활동이 잦은 MZ세대와 젊은 소비층에게 특히 어울린다.

▲도드람 THE짙은 선물세트 1호, 양념왕구이 선물세트(사진제공=도드람)
프리미엄 브랜드 ‘THE짙은’으로 선보이는 ‘도드람 THE짙은 선물세트 1호’는 YBD 품종의 삼겹살과 앞다리살을 담아 깊은 풍미를 전한다. ‘도드람한돈 양념왕구이 세트’는 특제 양념에 목심과 앞다리살을 재워 달콤 짭짤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더했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추석은 세대와 세대를 잇는 명절인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다양한 부위와 가격대의 맞춤형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사료 생산부터 사양 관리, 도축·가공까지 전 과정을 철저히 관리한 도드람한돈으로 풍성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