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할머니 보쌈족발 2차 민생회복 소비쿠폰 연계 프로모션 (사진제공=원할머니 보쌈족발)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2차 소비쿠폰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외식 기회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2차 소비쿠폰이 지급되는 첫 주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활용한 ‘도시락 카플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원할머니 보쌈족발’을 추가하면 2천 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어 9월 29일부터 10월 5일까지는 공공배달앱 ‘땡겨요’ 할인 이벤트가 이어진다. 행사 기간 동안 원할머니 보쌈족발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후불 결제를 선택하면 민생회복 소비쿠폰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현재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전국 가맹점에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 매장’ 안내문을 비치하고 매장 및 배달 주문 시 적극적인 소비쿠폰 사용을 독려하고 있다.
원앤원㈜ 관계자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시기에 맞춘 이번 프로모션이 고객과 가맹점 모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외식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