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톡 브리핑] YG, 베이비몬스터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2025-10-14 16:45   

첫날 새벽 대기행렬…체험형 콘텐츠로 팬심 공략

▲베이비몬스터 팝업스토어(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베이비몬스터의 팝업 스토어가 오픈 첫날부터 인산인해를 이뤘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122870, 이하 YG)는 지난 11일부터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 미니 2집 'WE GO UP' 팝업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베이비몬스터 팝업스토어(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니 2집 'WE GO UP'의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개장 첫날 새벽부터 긴 대기 행렬이 이어질 만큼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국내 팬은 물론 다양한 연령대의 해외 팬들이 몰려 베이비몬스터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베이비몬스터 팝업스토어(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팝업 현장은 앨범 콘셉트를 시각화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멤버들의 대형 초상과 콘셉트 아트워크로 둘러싸인 메인 공간, 30종 이상의 MD 상품이 준비돼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또한 멤버들의 메시지가 인쇄된 영수증 형태의 출력물, 팬이 직접 손글씨로 참여할 수 있는 메시지월, 데뷔일을 기념한 '4.1초 타임 미션', 뮤직비디오 속 상징을 찾는 '심볼 헌트' 등 체험형 콘텐츠도 호평을 받고 있다.

▲베이비몬스터 팝업스토어(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SNS에는 스탬프 랠리 완성 인증샷, 일자별 포토 프레임 이미지 등 다양한 현장 후기가 쏟아지며 열기가 온라인으로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0일 미니 2집 'WE GO UP'으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WE GO UP'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40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차세대 유튜브 퀸'다운 저력을 입증했다. 최근 공개된 퍼포먼스 비디오 역시 힙합 무드와 완성도 높은 안무로 화제를 모으며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