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파존스, ‘자라섬재즈페스티벌’(사진제공=한국파파존스)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경기도 가평 자라섬 일대에서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은 2004년 시작된 이래 아시아를 대표하는 재즈 축제로 자리 잡았다. 매년 세계 정상급 재즈 뮤지션들이 무대에 올라 풍성한 음악과 감성을 선사하며, 국내외 팬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국파파존스는 올해로 14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현장에서 관람객과의 직접 소통을 이어간다. 현금 후원과 홍보물 제작·배포는 물론, 페스티벌 기간 동안 ‘파파존스 매직카’를 운영해 축제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파파존스 매직카’는 피자 제조 설비를 갖춘 특수 차량으로, 관람객이 즉석에서 갓 구운 피자를 맛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14년간 페스티벌 현장에서 고객들과 가까이 소통하며 의미 있는 경험을 만들어 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간에서 파파존스만의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파파존스는 청소년과 지역사회를 위한 문화·스포츠 후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국제 주니어 스키기술선수권대회’, ‘유소년 엘리트 축구대회’ 등 청소년 스포츠 대회를 비롯해, 지난 5월에는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2025 구리 유채꽃 마라톤 대회’를 공식 후원했다. 또한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에도 2년 연속 참여하며 미래 세대를 위한 문화 지원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