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우식, 따뜻한 겨울 감성[화보]
입력 2025-11-03 16:06   

▲최우식 (사진제공=프로젝트엠)
배우 최우식이 프로젝트엠(PROJECT M)과 함께한 2025 겨울 아우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편안함과 세련됨이 공존하는 겨울’을 테마로, 최우식 특유의 담백하면서도 깊이 있는 분위기를 담아냈다. 화보 속 최우식은 베이지 톤 하프코트, 블랙 스웨이드 셔켓, 와이드핏 데님 팬츠를 조화롭게 스타일링해 부드러운 질감과 간결한 실루엣을 선보였다. 특유의 자연스러운 매력과 도시적인 무드가 어우러져 댄디하면서도 편안한 남성미를 강조한다.

▲최우식 (사진제공=프로젝트엠)
▲최우식 (사진제공=프로젝트엠)
또 다른 컷에서는 싱글 코트, 발마칸 코트, 에어네스트 경량 점퍼, 다운 점퍼 등 다양한 아우터를 활용한 룩으로 포멀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절제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최우식의 세련된 비주얼과 감각적인 텍스처 조화는 올겨울 남성 패션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배우 최우식의 자연스럽고 깊이 있는 분위기와 프로젝트엠의 미니멀 무드가 만나 자연과 도시의 경계에서 느껴지는 여유로운 겨울 감성을 담아냈다”고 전했다.

▲최우식 (사진제공=프로젝트엠)
▲최우식 (사진제공=프로젝트엠)
한편, 최우식은 현재 방영 중인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에서 재벌 4세 '김우주' 역을 맡아 설레는 로맨스와 유쾌한 매력,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해당 작품은 최고 시청률 9.7%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오르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어 최우식의 활약과 이후 전개에 대한 기대 역시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