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제너레이션 매치 상상인 메디카코리아’는 현직 프로야구 스타들이 ‘팀 베테랑’과 ‘팀 라이징’으로 나뉘어 자존심 대결을 펼치는 이벤트 경기다. 7이닝 본 경기와 함께 다양한 이닝별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며, 오는 11월 30일 오후 5시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파파존스는 이번 경기의 공식 스폰서로서 ‘파파존스 이닝 이벤트’를 운영하고, 경기 MVP 시상을 직접 진행한다. 선수들은 파파존스 브랜드 패치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하고 출전하며, 관람객에게는 피자와 함께 응원 슬로건이 제공돼 열띤 현장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스폰서십을 기념해 파파존스는 야구 팬들을 위한 ‘야구 프로모션 세트’를 선보이고, 11월 10일부터 25일까지 할인과 경품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프로모션 세트는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와 인기 사이드 메뉴 ‘메가 초코칩 쿠키’로 구성됐으며, 피자 크기에 따라 최대 1만4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PC·앱·모바일)에서 해당 세트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경품 추첨에 응모된다. 경품으로는 ▲‘더 제너레이션 매치 상상인 메디카코리아’ 티켓(1인 2매, 100명) ▲참가 선수 싸인 유니폼 ▲파파존스 라지사이즈 피자 무료 시식권 ▲브라운 브레스 콜라보 굿즈(모자, 양말, 에코백) ▲페스티버 카드 지갑 ▲수퍼 파파스 담요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받게 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세대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펼치는 뜻깊은 경기에 공식 스폰서로 함께하게 돼 매우 영광스럽다”며 “야구팬들이 경기의 열정뿐 아니라 파파존스의 특별한 맛과 경험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