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리얼트립, EPL→UEFA 챔피언스리그 등 '원스톱 예약'
입력 2025-11-10 16:30   

▲마이리얼트립(사진제공=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트립이 해외 축구 팬들의 성지순례를 현실로 만든다. 마이리얼트립은 10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 이어 유럽 5대 리그와 UEFA 챔피언스리그까지 티켓 판매를 확대하며 ‘2025-2026 시즌 공식 티켓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지난해 국내 온라인 여행사(OTA) 중 최초로 EPL 티켓 판매를 시작하며, 런던 지역 투어·액티비티 부문 거래액 1위를 기록하는 등 해외 축구 직관 시장의 강자로 부상했다. 이번 확장을 통해 스페인 라리가, 이탈리아 세리에A, 독일 분데스리가, 프랑스 리그앙, 그리고 UEFA 챔피언스리그까지 포함한 유럽 주요 리그의 공식 경기 티켓을 선보이며 글로벌 스포츠 여행 플랫폼으로 한 단계 도약했다.

이번 시즌 마이리얼트립을 통해 공개되는 유럽 축구 티켓은 총 38개 주요 경기로, 이강인·김민재 등 한국 선수들의 소속팀 경기부터 세계적인 클럽 간 빅매치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티켓은 ▲공식 인증 ▲구매 즉시 확정 ▲연속 좌석 보장 등 EPL 판매 경험을 통해 검증된 시스템을 기반으로 운영돼, 신뢰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췄다.

특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유럽 축구 티켓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해, 인기 경기 티켓을 최저가로 예매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EPL 티켓 판매를 통해 축적한 노하우와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반으로 유럽 주요 리그까지 확장했다”며 “유럽 축구에 대한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꿈꾸던 직관 여행’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