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굽네 닭가슴살 만두, 3년간 520만팩 돌파
입력 2025-11-12 14:25   

▲‘굽네 닭가슴살 만두’ (사진 제공=굽네몰)
굽네몰은 ‘굽네 닭가슴살 만두’가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며 최근 3년간 누적 판매량 520만 팩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12일 굽네몰에 따르면 올해 ‘굽네 닭가슴살 만두’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 특히 3분기에는 82% 급등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했다.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와 저속노화 등 건강 중심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기려는 2040세대에게 높은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식품업계에서는 이러한 성장세를 “맛있게 건강을 챙기는 라이프스타일의 일상화”로 해석한다. 바쁜 일상 속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굽네 닭가슴살 만두’는 건강하고 맛있는 닭가슴살 간편식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다.

‘굽네 닭가슴살 만두’는 2017년 굽네몰이 국내 냉동만두 시장 최초로 선보인 닭가슴살 기반 간편식이다. 현재 총 8종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닭가슴살과 야채로 담백한 ‘닭가슴살 만두’ 5종 ▲닭가슴살과 곤약을 넣은 ‘닭가슴살 곤약 새우 만두’ 2종 ▲생야채를 더한 ‘닭가슴살 생야채 물만두’로 구성됐다.

굽네몰 관계자는 “굽네 닭가슴살 만두는 일반 만두처럼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인식을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굽네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한 간편식의 선택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