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루즈TMK, 리젠트세븐시즈 크루즈 쉽투어 성료
입력 2025-11-17 11:25   

▲리젠트세븐시즈 크루즈 쉽투어(사진제공=크루즈TMK)
6성급 럭셔리 크루즈 선사 리젠트세븐시즈 크루즈가 인천에서 품격을 공개했다. 크루즈TMK(대표 이재명)는 15일 인천항에 기항한 리젠트세븐시즈 크루즈의 프라이빗 쉽투어를 진행하며 국내 예비 고객과 미디어에 ‘바다 위 궁전’으로 불리는 브랜드의 위용을 직접 선보였다.

이날 리젠트세븐시즈 크루즈는 총 700여 명의 승객이 인천과 수도권 일대를 관광한 뒤 출항하는 일정으로 인천항에 머물렀다. 이번 프라이빗 쉽투어에서는 선내 시설과 서비스, 객실 구조 등 리젠트세븐시즈만의 차별화된 럭셔리를 눈앞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리젠트세븐시즈 크루즈 쉽투어(사진제공=크루즈TMK)
이재명 크루즈TMK 대표는 리젠트세븐시즈의 강점을 “미쉐린 수준의 품격 있는 다이닝과 고급 주류, 세련미와 편안함을 모두 갖춘 전 객실 스위트 선실”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모든 스위트룸에는 여유로운 드레스룸, 킹사이즈 침대, 프라이빗 발코니가 갖춰져 있으며, 선내에서는 셰프와 함께 조리 비법을 배우고, 고급 다이닝과 카드 게임, 수영장 여가까지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벽면에는 피카소 작품이 걸려 있고, 레스토랑 인테리어는 정교한 예술 작품과도 같다”며 “리젠트세븐시즈는 그 자체로 문화와 예술이 살아 있는 6성급 올인클루시브 크루즈”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투어에는 리젠트세븐시즈크루즈 본사의 홀리 공(Holly Kong) 세일즈 이사가 홍콩에서 직접 한국을 방문해 약 3시간 동안 투어를 안내하며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