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보드게임즈 팝업(사진제공=코리아보드게임즈)
코리아보드게임즈가 겨울 시즌을 맞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연다.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오는 25일부터 12월 4일까지 열흘간 더현대 서울에서 '코리아보드게임즈 컬렉션' 팝업을 운영한다. 600종이 넘는 상품과 최대 80% 할인 혜택을 앞세워 방문객을 맞는다.
현장에는 과학 교구 '그래비트랙스', 스피드큐빙 선수들이 사용하는 '간큐브', 글로벌 1위 다이캐스트 완구 '핫휠', 다양한 스포츠 카드 브랜드 '파니니', '카드펀' 등이 전시돼 선택 폭을 넓힌다.
베스트셀러를 인기 IP와 결합한 신상품도 최초 공개된다. 비행기를 쳐내며 즐기는 액션 게임 '루핑루이 포켓몬', 주사위 조합으로 점수를 내는 '요트 다이스 미키 마우스', 숫자·색깔 매칭으로 손패를 줄이는 '원카드 티니핑'이 첫 출시돼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시리즈 '핫휠 카컬처 서킷 레전드' 정식 수입판도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코리아보드게임즈 공식 홈페이지 회원은 현장을 방문하면 '구십구 콤팩트 토이스토리'를 증정받는다. 신규·기존 회원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선물용·실내 놀이용 아이템을 대거 마련했으며, 지난 용산 팝업 방문객 13만 명 기록에 힘입어 더욱 확장된 규모로 운영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