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드포갈릭, 공간도 판다…연말 모임 ‘대관 확대’
입력 2025-11-24 11:33   

▲매드포갈릭 영등포타임스퀘어점 스페셜 룸(사진제공=매드포갈릭)
매드포갈릭이 연말 모임 시즌을 맞아 ‘공간 대관’에 나섰다.

매드포갈릭은 연말 송년회 등 단체 모임 수요 증가에 따라 매장 대관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매드포갈릭 대관서비스는 모임 규모와 목적에 맞춘 공간 구성은 물론, 참석자 취향과 예산에 맞는 메뉴까지 설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장별 대관 문의가 꾸준히 증가한 데 따라, 기존 일부 매장에서만 운영되던 대관을 이번 시즌 전국 매장으로 넓혀 운영한다.

프리미엄 다이닝을 지향하는 매드포갈릭은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여유 있는 좌석 간격, 주요 상권에 위치한 뛰어난 접근성을 갖춰 모임 장소로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여기에 에피타이저·피자·파스타·라자냐·스테이크 등 K-컬처드 이탈리안 스타일 메뉴와 80여 종의 와인 리스트를 기반으로 한 폭넓은 선택권이 대관서비스 경쟁력을 더한다.

또한 구성에 따라 특별 할인이 적용된 세트 메뉴도 제공하며, 와인 페어링까지 즐길 수 있어 기업 연말회식·소규모 파티·프라이빗 모임까지 폭넓은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놀이동산 입점 매장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운영되며, 네이버 예약 또는 매장 전화 문의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단 12월 24일·25일·31일에는 이용할 수 없다.

엠에프지코리아 윤다예 대표는 “대관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메뉴 제안 등 편의 요소를 지속적으로 도입해 서비스 품질을 강화할 예정”이라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소중한 시간에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