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어민’ 신혼여행박람회, MZ픽 몰디브 SO·마푸시바루 특전
입력 2025-11-24 16:25   

▲ 몰디브 쏘 리조트(사진제공=투어민)
투어민(대표 민경세)이 몰디브 ‘MZ 취향 저격 리조트’ 혜택을 대거 공개한다.

가족 및 허니문 전문여행사 투어민은 오는 12월 두 차례(12월 6~7일, 27~28일) 주말 동안 서울 강남 본사에서 신혼여행박람회를 열고, 인기 리조트 몰디브 SO(쏘)와 몰디브 마푸시바루의 단독 특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몰디브 1등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혜택으로 예비부부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 몰디브 쏘 리조트(사진제공=투어민)
SO 리조트는 몰디브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아방가르드 콘셉트로 MZ 허니무너들에게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곳이다. 리조트 전체를 패션쇼장처럼 감각적으로 꾸며낸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고, 로맨틱 디너 레스토랑 ‘하다바’의 중동식 레반트 요리는 현지에서도 ‘반드시 먹어봐야 할 메뉴’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몰디브 마푸시바루 역시 박람회를 통해 단독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적절한 라군과 수중환경, 다양한 다이닝, 체험 중심의 액티비티 라인업까지 갖춰 ‘완성형 리조트’로 평가받는 곳으로, 몰디브 첫 방문객도 만족도가 높다.

▲ 몰디브 쏘 리조트(사진제공=투어민)
▲ 몰디브 쏘 리조트(사진제공=투어민)
이번 박람회에서는 몰디브 외에도 발리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리조트 ‘사마베’ 초특가 패키지를 비롯해 모리셔스, 태국 푸켓, 유럽, 호주 등 다양한 지역을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예약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투어민 이슬기 이사는 “생애 단 한 번뿐인 해외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각 지역별 단독 특전과 10년 이상 경력의 허니문 전문가 상담을 통해 리조트 선택부터 일정 체크, 귀국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도와드린다”며 “어디에서도 보기 어려운 혜택을 준비했으니 꼭 방문해 달라”고 말했다.